홈으로 병원소개 임플란트 일반치료 심미치료 맞춤치료 커뮤니티 회원관리 “치아가 반대로 물린 주걱턱! 둥글고 뒤로 밀려난 무턱!” 아래턱이 길쭉하게 나온 주걱턱 긴 아래턱으로 인해 앞니가 거꾸로 물리는 경우 저작 장애와 발음장애 뿐만 아니라 턱관절 질환까지 동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성인과 어린아이의 치료법이 다르기 때문에 전문가의 정확한 진단이 중요합니다. 성인의 경우 주걱턱의 원인에 대한 정확한 진단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비수술 교정치료 골격적 부조화가 크지 않을 경우 수술없이 치아교정만으로 치료합니다. 교정용 미니스크류를 이용하여 아래치열은 후방이동 시키고, 위 치열은 전방으로 이동시켜 정상교합을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도 발치, 비발치로 나뉘므로 전문가의 정확한 진단이 필요합니다. 둥그렇고 뒤로 밀려난 무턱 윗니가 아래니를 정상보다 많이 덮고 있는 비정상적 교합상태를 ‘과개교합’이라고 부르는데 이럴 경우 치열이 고르더라도 아랫니가 깊숙이 들어가기 때문에 얼굴이 짧아보일 수 있습니다. 아주 깊게 물릴 경우엔 아래앞니 끝부분이 잇몸이나 점막에 닿기도 합니다. 이를 개선하지 않고 방치하게 되면 아랫니가 아예 보이지 않는 심미적인 영향 뿐만 아니라 전후방적 교합과 치주질환의 원인이 되기도 하며 치아의 손상과 이갈이 및 턱관절장애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랫니의 전방회전을 통해 무턱을 개선시켜드립니다. 볼륨없이 둥글거나 위턱에 비해 작은 아래턱을 가진 경우 아래턱 전체를 미니플레이트를 이용하여 앞으로 당겨줍니다. 그리고 아랫니의 전방회전을 통하여 치아의 각도를 미세하게 조정하여 마무리하면 턱의 볼륨이 자연스럽게 생기면서 무턱을 개선시키는데 효과적입니다. 퍼스트자연치과의 특별함 퍼스트자연치과는 검증된 최신의 장비와 엄선된 최고의 재료만을 사용하며 환자분들을 위하여 늘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01 자연치아 살리기 얼마나 많은 치아를 살렸는지가 중요하다는 신념으로 자연치아를 살리는 진료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02 덜 아픈 치과 무통마취기와 리도카글을 사용하여 편안한 진료가 될 수 있도록 통증이 적은 치료를 지향합니다. 03 바텍 저선량 CT 우리치과는 환자분들을 위해 질병관리본부 가이드라인보다 낮은 수준의 저선량의 바텍 그린 CT를 사용합니다. 04 소독 시스템 퍼스트자연치과에서 사용하는 모든 치료기구는 대학병원 수준의 멸균과 소독과정을 거치며, 1인1기구를 원칙으로 합니다. 05 노바케어시스템 (살균수) 바이러스 및 각종 유해세균 사멸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안전한 진료수를 사용합니다. 06 임플란트 보증치과 오스템 SOI, BA 사용, 메가젠 블루 다이아몬드 사용 보증기간 자세히보기 임플란트 뿌리 Megagen ST5년 이내 무료, 7년 이내 50%, 7년 이후 100% Osstem SOI7년 이내 무료, 10년 이내 50%, 10년 이후 100% Megagen BD7년 이내 무료, 10년 이내 50%, 10년 이후 100% Straumann BLX10년 이내 무료, 10년 이후 50%, 10년 이후 100% 임플란트 보철물 시술 3년 이내 무료 시술 5년 이내 파절시 50% 시술 5년 이후 파절시 100% “ 믿고 맡기는 임플란트 전문 치과 ” 단국대학교 임상실습 인정자문기관, 네오 임플란트임상연구센터 인정기관, 메가젠 임플란트 임상연구 자문기관으로, 다수의 임플란트 식립 경험과 고난이도 임플란트 노하우로 환자분들께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빠른상담신청 상담분야 선택임플란트심미치료일반치료치아교정이벤트기타 개인정보 수집 · 이용등의 동의자세히보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리뉴치과"은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는 하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 진단 및 치료를 위한 진료서비스 제공 • 진료비 청구, 수납, 환급 등 진료지원을 위한 자료 • 제증명서 발송, 검진 관련 물품 발송 • 교육, 연구, 진료서비스에 필요한 최소한의 분석 자료 • 온라인수탁검사 및 임상시험심사를 위한 기초 자료 • 건강 컨텐츠 및 임상연구정보 제공 • 진료예약, 예약조회, 등 홈페이지 회원제 서비스 제공 •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고지사항 전달, 불만처리 등을 위한 의사소통 경로로 이용 • 온라인 상담 답변 처리를 위한 자료 • 새로운 서비스 및 행사정보 안내 제공 • 신규 서비스 개발과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한 자료 • 소비자 기본법 제 54조에 의거한 소비자 위해 정보 수집 • 설문조사, 행사 등의 서비스 제공 상담신청 전화연결 카카오 상담 네이버 예약 오시는 길 TOP